| 제목 | 처음학교로 신청기간 |
|---|---|
| 작성자 | 예 |
| 등록일 | 2021-11-01 10:53:09 |
| 조회수 | 421 |
|
유치원 처음 학교로 우선 신청 기간이라 그런지
유치원으로 문의 전화가 많이 옵니다~ 코로나 전까지는 입학 설명회도 하긴 했는데 근 2년간 전화로만 상담하니 원에 좀 타격이 있긴 했어요 이제는 개별 방문상담도 하고 있으니 내년에는 원아수를 좀 더 기대해 봐도 되겠죠?? 다른원들은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방문상담, 전화상담, 입학설명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