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처음학교로 신청기간
작성자
등록일 2021-11-01 10:53:09
조회수 421
유치원 처음 학교로 우선 신청 기간이라 그런지
유치원으로 문의 전화가 많이 옵니다~
코로나 전까지는 입학 설명회도 하긴 했는데
근 2년간 전화로만 상담하니 원에 좀 타격이 있긴 했어요

이제는 개별 방문상담도 하고 있으니
내년에는 원아수를 좀 더 기대해 봐도 되겠죠??

다른원들은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방문상담, 전화상담, 입학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