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일지 작성 |
|---|---|
| 작성자 | 호호 |
| 등록일 | 2021-11-01 09:01:38 |
| 조회수 | 385 |
|
안녕하세요~
요즘 제 주변 유치원 다니는 친구들 보니까 일지를 안 쓰는 원도 있고 엄청 간소하게 작성하더라구요! 유치원에 근무하고 계신 선생님들~ 일지 어떻게 작성하고 계신가요? 저희는 아직 좀 길게 쓰는 것 같아서 간소화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간소화하면 좋을지 고민이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