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월급 |
|---|---|
| 작성자 | 화엔 |
| 등록일 | 2021-11-01 08:56:44 |
| 조회수 | 953 |
|
6년차 교사예요~ 교사 상담 슬슬 시작했는데..
유치원 호봉 계속 오르다가 내년부터 동결한다고 하네요ㅜㅜ 다른 원은 월급 동결 몇년차부터 하나요? |
|
| 제목 | 유치원월급 |
|---|---|
| 작성자 | 화엔 |
| 등록일 | 2021-11-01 08:56:44 |
| 조회수 | 953 |
|
6년차 교사예요~ 교사 상담 슬슬 시작했는데..
유치원 호봉 계속 오르다가 내년부터 동결한다고 하네요ㅜㅜ 다른 원은 월급 동결 몇년차부터 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