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선생님 서류
작성자 바보
등록일 2021-10-31 22:31:27
조회수 479
안녕하세요 선생님
늦은시간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궁금하게 있습니다
저는 코로나 때문에 2월 그만두고 11월에 새로운 직장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원장님 끼서 서류를 준비해달라고 문자가왔는데
문자중에 가본증명서는 월래 다내지만 가족증명서도 있더라구요

가족관계증명서도 내야하나요???
왜필요한지 몰라서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아는 쌤들있으면 글을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