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할로윈행사
작성자 유령
등록일 2021-10-29 10:18:31
조회수 1,263
저희 유치원은 원래 할로윈때는 그냥 호박바구니에 사탕주는 정도만 했었는데
코로나로 이런저런 행사를 못하기도했고
지금은 사실상 위드코로나라
원장님께서 이번만 좀 크게 해보자 하셔서
현수막에 포토존에 이것저것 꼬망세 쇼핑몰에서 많이 구매해서 진행중이에요~
금액이 커지니 묶음배송으로 간편하세 받아보기도했고
얼마 이상 구매하니 커피쿠폰도 주신다고 하셔서
가위바위보로 제가 이겼네요!!!^^

이래저래 꼬망세 덕분에 즐거운 할로윈 파티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