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할로윈행사 |
|---|---|
| 작성자 | 유령 |
| 등록일 | 2021-10-29 10:18:31 |
| 조회수 | 1,263 |
|
저희 유치원은 원래 할로윈때는 그냥 호박바구니에 사탕주는 정도만 했었는데
코로나로 이런저런 행사를 못하기도했고 지금은 사실상 위드코로나라 원장님께서 이번만 좀 크게 해보자 하셔서 현수막에 포토존에 이것저것 꼬망세 쇼핑몰에서 많이 구매해서 진행중이에요~ 금액이 커지니 묶음배송으로 간편하세 받아보기도했고 얼마 이상 구매하니 커피쿠폰도 주신다고 하셔서 가위바위보로 제가 이겼네요!!!^^ 이래저래 꼬망세 덕분에 즐거운 할로윈 파티 하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