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병설유치원
작성자
등록일 2021-10-28 10:00:48
조회수 615
저는 사립유치원 3년차인데요
그냥저냥 특활에 활동지하면서 지내고있는데
가끔씩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조금더 체계적인 원으로 옮기고 싶은데 복불복이자나요ㅠ

혹시 병설유치원은 좀더 나을까요??
병설유치원은 시험을 봐야한다고 하던데
제가 그쪽으로는 완전 무지라ㅠㅜㅠㅠ

정보좀 주세요 선생님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