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내년도 연임..
작성자 힘내
등록일 2021-10-28 09:11:58
조회수 1,182
안녕하세요 현재 만3세 담임을 맡고 있는 교사입니다.

저희 반이 올해 좀 유별난? 반이었어요.

문제행동 일으키는 아이들도 많고 센터 다니는 아이들도 많은데 학부모님들도 힘들게 하시는..

한마디로 아무도 맡고 싶지 않아하는 반이었어요. 제가 맡게되면서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조금씩 변화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름대로 성취감과 보람 느꼈었는데요

이번에 원장님과 개별면담하는데 내년에도 연임하면 좋겠다고 말씀하시네요.. 저 아니면 아무도 그 아이들 데리고 올라가지 않을거라면서..

내년에는 좀 벗어나나 싶었는데 면담 후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당장이라도 퇴사하고 싶네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