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구인구직 바뀌었네요 |
|---|---|
| 작성자 | 롤루 |
| 등록일 | 2021-10-28 09:02:31 |
| 조회수 | 786 |
|
이제 슬슬 이직 준비하려 하는데 구인구직이 바뀌었네요
새롭게 바뀌니 더 보기 좋네요.. 이제 슬슬 공고가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ㅠㅠ 좋은 원이 많이 나와서 이번엔 좋은 곳으로 이직하길 바래봅니다 ㅠㅠㅠㅠㅠ 혹시 교사 상담은 언제 하시나요? 저희는 이번에 빨리 하게 되서 11월에는 시작할 것 같아요 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