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토요일 보육
작성자
등록일 2021-10-27 10:33:42
조회수 946
안녕하세요

어린이집 교사입니다.

한 아이가 2달동안 토요일 1시까지 등원을 할거같은데

원장님 말씀으론 교사가 돌아가면서 당직을 서자고 하시네요

혹시 이럴때 토요일 급여를 따로 받아야하는건가요??

몇번 안되긴 하지만 토요일에 나오기 싫으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