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토요일 보육 |
|---|---|
| 작성자 | 귤 |
| 등록일 | 2021-10-27 10:33:42 |
| 조회수 | 946 |
|
안녕하세요
어린이집 교사입니다. 한 아이가 2달동안 토요일 1시까지 등원을 할거같은데 원장님 말씀으론 교사가 돌아가면서 당직을 서자고 하시네요 혹시 이럴때 토요일 급여를 따로 받아야하는건가요?? 몇번 안되긴 하지만 토요일에 나오기 싫으네요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