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컴플레인이 많은 학부모..
작성자 오이
등록일 2021-10-27 09:11:42
조회수 1,573
안녕하세요!

저희 원에 컴플레인이 정말 많은 학부모님이 계세요..

아버님 어머님 두 분 다 많으신데요.. 정말 사소한 것들로 거의 매일 컴플레인 걸고

일주일에 한 번은 상담하는 것 같아요...

저는 오히려 애들도 너무 좋고, 원장님이랑 동료 교사들도 이번에 진짜 잘 만나서 오래 있고 싶거든요!

근데 이 학부모님 때문에 매일 그만두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너무 힘들어서요..

아무리 잘 대해드려도 돌아오는 건 컴플레인이네요.. 참 씁쓸해요..

어떻게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