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이들놀이규제 |
|---|---|
| 작성자 | 여미 |
| 등록일 | 2021-10-27 08:55:39 |
| 조회수 | 602 |
|
신비아파트에서 요즘은 오징어게임을 교실에서 많이 하네요..
옛날 놀이 자체 놀이하는건 좋아서 규칙을 정확히 알려주고 하면 좋은데 문제는 그 게임을 하면서 벌칙을 총쏘기, 죽이기 등 그 영화에서 하던 그대로 하더라구요.. 어느정도까지 규제를 정해야 할지ㅠㅠ 고민이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