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입양아이 |
|---|---|
| 작성자 | 코 |
| 등록일 | 2021-10-26 10:56:12 |
| 조회수 | 670 |
|
입양한 아이가 반에 있는데 오래도록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코로나로 안나오고 감기로 안나오고 전화와 문자는 하고 있지만 혹시 반에 저와 같은경우 있을까요? |
|
| 제목 | 입양아이 |
|---|---|
| 작성자 | 코 |
| 등록일 | 2021-10-26 10:56:12 |
| 조회수 | 670 |
|
입양한 아이가 반에 있는데 오래도록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코로나로 안나오고 감기로 안나오고 전화와 문자는 하고 있지만 혹시 반에 저와 같은경우 있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