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입양아이
작성자
등록일 2021-10-26 10:56:12
조회수 670
입양한 아이가 반에 있는데 오래도록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코로나로 안나오고 감기로 안나오고 전화와 문자는 하고 있지만 혹시 반에 저와 같은경우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