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 확진 후 출근 |
|---|---|
| 작성자 | 영원한아이 |
| 등록일 | 2021-10-25 16:38:24 |
| 조회수 | 1,426 |
|
선생님들 중에 코로나 확진 받고 치료 받으신 뒤 출근하시는 선생님이 계시거나
주변에 이런 선생님들 계신분들 계신가여? 보건소랑 이야기 하고 확진 후에도 일주일은 더 쉬고 출근은 해도 된다고는 하는데 마음이 편하지 않아서요... 언제부터 출근하셨는지요?? 요즘 시국에 정교사로 지원하시는 선생님들도 없나봐요.... 들으신 것 있으시다면 좀 알려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