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새로운 친구 적응~ |
|---|---|
| 작성자 | 얏호 |
| 등록일 | 2021-10-25 13:11:43 |
| 조회수 | 559 |
|
저는 유치원에서 만 3세반을 맡고있는데요
이번에 어린이집에 다니다가 매번 울면서 간다고 졸업생 동생이 새로 등원했어요 이제 다닌지 이주되었는데 아이 어머님이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한다며 진작 옮길걸 그랬다고 감사하다며 얘기해주는데 너무 기쁜거 있죠~ 사실 아이에게 특별하게 따로 해준 건 없는데 아이들도 잘 챙겨주고 어린이집에서의 낮잠시간이 조금 스트레스였는지 낮잠 안자서 너무 좋다고 얘기했다는데 사실 여기서도 울면서 등원할까봐걱정 많이했거든요 ㅎㅎㅎ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