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새로운 친구 적응~
작성자 얏호
등록일 2021-10-25 13:11:43
조회수 559
저는 유치원에서 만 3세반을 맡고있는데요
이번에 어린이집에 다니다가 매번 울면서 간다고 졸업생 동생이 새로 등원했어요
이제 다닌지 이주되었는데
아이 어머님이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한다며
진작 옮길걸 그랬다고 감사하다며 얘기해주는데
너무 기쁜거 있죠~

사실 아이에게 특별하게 따로 해준 건 없는데
아이들도 잘 챙겨주고
어린이집에서의 낮잠시간이 조금 스트레스였는지
낮잠 안자서 너무 좋다고 얘기했다는데

사실 여기서도 울면서 등원할까봐걱정 많이했거든요 ㅎㅎㅎ

기분좋은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