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커피쿠폰 받으니 기분 좋네요!
작성자 민들레
등록일 2021-10-25 08:54:35
조회수 730
꼬망세 쇼핑몰에서 수업준비때문에 20만원어치 지난주에 물품 구입했는데,
감사차원으로 전화도 직접 주시고, 커피쿠폰도 발송해주었네요!
뭔가 대우받는 기분도 들고, 쿠폰도 제공해줘서 기분 좋더라구요~!
많이 많이 이런 혜택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