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커피쿠폰 받으니 기분 좋네요! |
|---|---|
| 작성자 | 민들레 |
| 등록일 | 2021-10-25 08:54:35 |
| 조회수 | 730 |
|
꼬망세 쇼핑몰에서 수업준비때문에 20만원어치 지난주에 물품 구입했는데,
감사차원으로 전화도 직접 주시고, 커피쿠폰도 발송해주었네요! 뭔가 대우받는 기분도 들고, 쿠폰도 제공해줘서 기분 좋더라구요~! 많이 많이 이런 혜택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