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2학기 상담을 준비하면서
작성자 딱지
등록일 2021-10-22 11:39:10
조회수 1,047
작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 등원이 일정치가 않아서

아이들을 관찰하기에도 벅찬 시기였던거 같아요

저희는 코로나로 2주간 휴원을 2번 정도 했더니

아이들을 더 안보내시려는 부모님들도 있고...

이제 2학기 상담을 위해 상담 일지를 작성중인데

교사생활 하면서 이렇게 어렵긴 처음이네요ㅠㅠ

2021년도 참 허무하게 지나가는 거 같습니다ㅠ

내년은 다르겠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