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학기 상담을 준비하면서 |
|---|---|
| 작성자 | 딱지 |
| 등록일 | 2021-10-22 11:39:10 |
| 조회수 | 1,047 |
|
작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 등원이 일정치가 않아서
아이들을 관찰하기에도 벅찬 시기였던거 같아요 저희는 코로나로 2주간 휴원을 2번 정도 했더니 아이들을 더 안보내시려는 부모님들도 있고... 이제 2학기 상담을 위해 상담 일지를 작성중인데 교사생활 하면서 이렇게 어렵긴 처음이네요ㅠㅠ 2021년도 참 허무하게 지나가는 거 같습니다ㅠ 내년은 다르겠죠??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