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내년도 고민 |
|---|---|
| 작성자 | 랄라 |
| 등록일 | 2021-10-22 09:09:52 |
| 조회수 | 953 |
|
안녕하세요~ 올해 2년차 유치원교사입니다!
현재 있는 유치원이 너무 힘들어서 내년도에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할지.. 아니면 남아있을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 동료 교사와의 사이는 너무 좋은데 원장님이 많이 힘들게 하셔서.. 너무 고민이에요ㅠㅠ 제 주변에서 직장어린이집 가는 친구들도 종종 있어서 괜히 같이 흔들리네요.. 아직 2년차라 이직하면 리스크가 너무 클까 싶기도 하구요.. 혹시 저와 같은 고민 하시는 선생님들 계신가요? 같이 고민 나눠요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