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내년도 고민
작성자 랄라
등록일 2021-10-22 09:09:52
조회수 953
안녕하세요~ 올해 2년차 유치원교사입니다!

현재 있는 유치원이 너무 힘들어서 내년도에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할지.. 아니면 남아있을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

동료 교사와의 사이는 너무 좋은데 원장님이 많이 힘들게 하셔서.. 너무 고민이에요ㅠㅠ

제 주변에서 직장어린이집 가는 친구들도 종종 있어서 괜히 같이 흔들리네요..

아직 2년차라 이직하면 리스크가 너무 클까 싶기도 하구요..

혹시 저와 같은 고민 하시는 선생님들 계신가요? 같이 고민 나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