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처음학교로 |
|---|---|
| 작성자 | 호호 |
| 등록일 | 2021-10-21 09:49:23 |
| 조회수 | 305 |
|
안녕하세요 저는 선생님이 아니라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인데요
아이 키우면서 꼬망세 도움을 많이 받고있습니다. 이제 아이가 내년 5살이 되면서 유치원에 보내볼까하는데 유치원은 처음학교로로 접수 받는거 같더라구요 어린이집과는 달라서 지금 많이 좀 이해가 어려운데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방법을 좀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