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처음학교로
작성자 호호
등록일 2021-10-21 09:49:23
조회수 305
안녕하세요 저는 선생님이 아니라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인데요

아이 키우면서 꼬망세 도움을 많이 받고있습니다.

이제 아이가 내년 5살이 되면서 유치원에 보내볼까하는데

유치원은 처음학교로로 접수 받는거 같더라구요

어린이집과는 달라서 지금 많이 좀 이해가 어려운데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방법을 좀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