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근무시간..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0-20 23:47:03 |
| 조회수 | 314 |
|
근무시간이 지났는데 제가 할일이 아닌 일을..왜 처리 하지 않고 퇴근했냐고?
원장이 자리에 없으면 더 있어야지...하는 그분? 어떻게 생각해야할까요? |
|
| 제목 | 근무시간..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0-20 23:47:03 |
| 조회수 | 314 |
|
근무시간이 지났는데 제가 할일이 아닌 일을..왜 처리 하지 않고 퇴근했냐고?
원장이 자리에 없으면 더 있어야지...하는 그분? 어떻게 생각해야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