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근무시간..
작성자 ???
등록일 2021-10-20 23:47:03
조회수 314
근무시간이 지났는데 제가 할일이 아닌 일을..왜 처리 하지 않고 퇴근했냐고?
원장이 자리에 없으면 더 있어야지...하는 그분?
어떻게 생각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