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0.1세 혼합 바깥 나들이 일지 |
|---|---|
| 작성자 | 초록초록 |
| 등록일 | 2021-10-20 21:20:39 |
| 조회수 | 570 |
|
0.1세 혼합 지난주에 바깥나들이 다녀왔어요
1세 아이들은 나들이 나갔었는데 0.세는 원에서 놀이활동 했었거든요 이럴때 일지는 어떻게 써야 되는지 바깥나들이도 적고 원내 놀이활동도 적나요? |
|
| 제목 | 0.1세 혼합 바깥 나들이 일지 |
|---|---|
| 작성자 | 초록초록 |
| 등록일 | 2021-10-20 21:20:39 |
| 조회수 | 570 |
|
0.1세 혼합 지난주에 바깥나들이 다녀왔어요
1세 아이들은 나들이 나갔었는데 0.세는 원에서 놀이활동 했었거든요 이럴때 일지는 어떻게 써야 되는지 바깥나들이도 적고 원내 놀이활동도 적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