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마지막 출근일이었어요 |
|---|---|
| 작성자 | 행복한교사 |
| 등록일 | 2021-10-20 15:24:04 |
| 조회수 | 1,551 |
|
코로나 영향도 있었지만 이런저런 이유가 겹쳐
교사들이 1년동안 여럿 나가고, 버티고 버티다가 결국 오늘 저도 마지막 출근일이었네요. 이것저것 바꾸려고 노력도 해보고, 그러다 바뀌지 않는 상황에 좌절하고 포기하게 되고, 결국 그냥 주변 선생님들이 하는대로 변화를 시도하지 않으며 어제와 같은 오늘 오늘과 같은 내일을 살다가 어느덧 이것저것 패기와 열정 넘치던 시절은 과거로 한채 오늘이 되었네요. 저는 한동안 휴식기를 가지려고 해요. 교사로 다시 돌아올지는 모르겠네요.ㅎㅎ 보육교사의 직업환경이 좀 나은 환경이 되길 바라요^^ 우리 선생님들 다들 참 고생이 많으십니다. 늘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