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실습생 담당교사
작성자 수수
등록일 2021-10-20 14:38:19
조회수 686
유치원 5년차로 이제 실습생을 앞두고 있는 교사입니다.
저때는 유치원 실습 나가면 교구만들고 수업준비하느라 정말 하루하루 힘든 나날들 보낸 기억이 있는데
이제 실습생 받는걸 앞두고 있으니 요즘은 어떻게 하나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요즘도 다들 교구를 손수 만들어 온게하는지
(저때는 냉장고도 만들어 갔었거든요 ㅎㅎㅎ)
교구 만드는 재료 구입때는 원 비를 쓰는지 아니면 실습생 개인 비용으로하는지
원내에 있는 재료들은 당연히 사용해도 되겠죠??

처음 실습생을 받아보는데 제가 왜 떨리죠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