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텃세주임교사 |
|---|---|
| 작성자 | 보보 |
| 등록일 | 2021-10-20 08:58:42 |
| 조회수 | 1,552 |
|
2년차 유치원 근무하는 교사입니다..
연령주임 교사가 저보다 2년 선배이신데요 항상 제가 하는 것마다 태클걸고 별로라고 하고 다 뺏어가서 본인이 해요..... 사람과 관계때문에 근무하는게 너무 힘드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해주세요 ㅜ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