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텃세주임교사
작성자 보보
등록일 2021-10-20 08:58:42
조회수 1,552
2년차 유치원 근무하는 교사입니다..
연령주임 교사가 저보다 2년 선배이신데요
항상 제가 하는 것마다 태클걸고 별로라고 하고
다 뺏어가서 본인이 해요.....
사람과 관계때문에 근무하는게 너무 힘드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해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