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육 질문 |
|---|---|
| 작성자 | 응급 |
| 등록일 | 2021-10-19 22:05:43 |
| 조회수 | 438 |
|
심폐소생술 교육이요~
전엔 원에서 한분 받고 전달교육 하면 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올해부턴 혹시 전 보육교직원 직접 받아야 하는건가요?? |
|
| 제목 | 교육 질문 |
|---|---|
| 작성자 | 응급 |
| 등록일 | 2021-10-19 22:05:43 |
| 조회수 | 438 |
|
심폐소생술 교육이요~
전엔 원에서 한분 받고 전달교육 하면 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올해부턴 혹시 전 보육교직원 직접 받아야 하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