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에서 놀이시간 |
|---|---|
| 작성자 | 꺄하하 |
| 등록일 | 2021-10-19 11:11:24 |
| 조회수 | 544 |
|
안녕하세요 유치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초임교사입니다.
놀이중심으로 바뀌면서 연수도 듣고 공부도 많이 하는데 아직도 어렵네요...^^ 저는 아이들에게 놀잇감을 제공 하고 그 놀이도 유도를 하려고 하는데 초반만 그 놀이가 이뤄지고 거의 블록으로 자동차만들기, 역할영역에서 놀기가 많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의 노하우를 알고 싶어요ㅠㅠ 어떻게 하면 아이들의 놀이를 확장해줄수 있을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