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방과후 교사
작성자 하이
등록일 2021-10-18 22:19:50
조회수 450
안녕하세요
저는 유아교육과 졸업 후 어린이집 취직해서 일하고 있는데
영아반을 맡아 하니 유아교육과에서 배운 것과 많은 차이가 있어
내년에 유치원으로 옮길까합니다

혹시 유치원과 어린이집 시스템이 많이 다른지,
바로 정교사를 하고싶지만 거의 초임이나 다름없어서
어린이집 연장반 교사와 비슷하게 시작을 하고 싶기도 합니다

선배 선생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