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핼러윈VS할로윈 |
|---|---|
| 작성자 | 좋은교사 |
| 등록일 | 2021-10-18 09:21:42 |
| 조회수 | 491 |
|
할로윈이 아니라 핼러윈인거 꼬망세 매거진 보고 처음 알았어요;;;;ㅎㅎㅎㅎㅎ
하마터면 원에 커다랗게 할.로.윈. 이라고 써놓을뻔 했네요. 맞춤법 하나 배워갑니다........ |
|
| 제목 | 핼러윈VS할로윈 |
|---|---|
| 작성자 | 좋은교사 |
| 등록일 | 2021-10-18 09:21:42 |
| 조회수 | 491 |
|
할로윈이 아니라 핼러윈인거 꼬망세 매거진 보고 처음 알았어요;;;;ㅎㅎㅎㅎㅎ
하마터면 원에 커다랗게 할.로.윈. 이라고 써놓을뻔 했네요. 맞춤법 하나 배워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