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랜만의 등원.. |
|---|---|
| 작성자 | 양리즈 |
| 등록일 | 2021-10-17 17:34:21 |
| 조회수 | 488 |
|
두달간 가정보육으로 하다가 요번에 등원한 원아가 있어요
일주일 정도 등원했는데 감기가 걸렸다고 어린이집에 항의전화를 하네요 가정보육할 때는 감기에 감도 걸리지 않았는데 등원을 하니까 감기에 걸렸다고 어린이집 내에 감기걸린 친구 있냐고 항의항의를 하길래 어휴 ㅠㅠㅠㅠ 그럴꺼면 왜 등원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물론 감기를 안걸리면 좋은데 단체생활을 하다보면 감기는 걸릴 수 있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리고 요즘 많이 추워지긴 했고요 ㅠㅠ 힘드네요 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