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를 때리는 유아
작성자 도로시
등록일 2021-10-17 16:30:06
조회수 1,244
예전엔 할큄*꼬집음을 당해서 팔에 심하게 스크레치 상처가
났었는데 이번엔 자기 뜻대로 되지않으니 처음엔 때리는 제스처를
취하더니 교사를 때리네요 아픈것보다 내가 왜 이 아이한테 맞아야 하는지
화가 나더라구요 그래도 어쩔 수 없이 참았는데 참 갈 수록 이런
아이들이 많아지니 걱정이네요.


+추가) 전 단호하게 아이들을 훈육하는 스타일 입니다. 아닌건 아닌거라고 이야기해요
그런데 이 아이는 정말 어떤 교사든 힘들게 해요.
아마 선생님들께서 맡았다면 과연 그런 이야기가 나오실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