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사를 때리는 유아 |
|---|---|
| 작성자 | 도로시 |
| 등록일 | 2021-10-17 16:30:06 |
| 조회수 | 1,244 |
|
예전엔 할큄*꼬집음을 당해서 팔에 심하게 스크레치 상처가
났었는데 이번엔 자기 뜻대로 되지않으니 처음엔 때리는 제스처를 취하더니 교사를 때리네요 아픈것보다 내가 왜 이 아이한테 맞아야 하는지 화가 나더라구요 그래도 어쩔 수 없이 참았는데 참 갈 수록 이런 아이들이 많아지니 걱정이네요. +추가) 전 단호하게 아이들을 훈육하는 스타일 입니다. 아닌건 아닌거라고 이야기해요 그런데 이 아이는 정말 어떤 교사든 힘들게 해요. 아마 선생님들께서 맡았다면 과연 그런 이야기가 나오실까 싶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