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으로
작성자
등록일 2021-10-15 14:00:18
조회수 566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를 나와서 유치원에서 일을하다가 결혼후에 어린이집에서 일을하고 있는데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일이 너무 다르네요

그래도 유치원때는 아이들을 교육한다는 게 강했던거 같은데
어린이집은 특히 어린 연령은 보육이 더 강해서 저랑 잘 안맞는거 같아요

저는 큰 아이들과 생각하고 알아보고 하는걸 더 좋아하는 터라
다시 유치원으로 가고싶은데

그동안 몇년의 공백이 조금 걸리네요

다시 유치원으로 이직 어려움없이 잘 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