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으로 |
|---|---|
| 작성자 | 비 |
| 등록일 | 2021-10-15 14:00:18 |
| 조회수 | 566 |
|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를 나와서 유치원에서 일을하다가 결혼후에 어린이집에서 일을하고 있는데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일이 너무 다르네요 그래도 유치원때는 아이들을 교육한다는 게 강했던거 같은데 어린이집은 특히 어린 연령은 보육이 더 강해서 저랑 잘 안맞는거 같아요 저는 큰 아이들과 생각하고 알아보고 하는걸 더 좋아하는 터라 다시 유치원으로 가고싶은데 그동안 몇년의 공백이 조금 걸리네요 다시 유치원으로 이직 어려움없이 잘 할 수 있겠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