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발목 깁스에도 출근 |
|---|---|
| 작성자 | 노란색모자 |
| 등록일 | 2021-10-15 09:11:09 |
| 조회수 | 1,067 |
|
3,4세 유아반이라서 아이들 에너지도 장난아닌데
발목 깁스에도 출근합니다 발목이 뭔가 불편하다 싶었는데 나아지겠지 하고 참고 일하면서 냅뒀거든요 주말에 보니까 신발이 안신어질 정도로 발이 부어서 안되겠다 싶어 병원에 다녀왔는데 발목을 움직이지 말라고 하고......교사가 어떻게 발목을 안움직이나요ㅠㅠ 그래서 안된다고 했더니 깁스행................ 혹시나 싶어 보조교사나 대체교사 말씀드렸는데 원장님은 슬쩍 무시하시네요 이렇게 출퇴근하면 낫기나 할까요 아이들 행복을 위해 돈벌이를 위해 버티는것도 한계 제몸이 제일 중요한것 아닌가 싶어 요즘 생각이 많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