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일지
작성자 그묘일
등록일 2021-10-15 09:00:53
조회수 268
안녕하세요~

제 주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다니는 친구들보면 일지가 점점 간소화되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원장님이 기록하는 것을 너무 좋아하셔서 아직까지 간소화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원장님이 선생님들 업무 부담 줄여주신다고 조금 간소화해보자 하시는데 어떤 틀을 기준으로 잡고 적용해야 할지 고민이되네요..

원마다 일지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선생님들 원은 일지 어떻게 작성하세요? 간소화해서 작성하시나요? 간단하게라도 댓글로 알려주면 너무 도움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