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장애경계의 아이 부모님께 어떻게 말씀드리시나요?
작성자 도로롱
등록일 2021-10-14 11:46:34
조회수 1,216
올라온 글들중에 장애경계 아이에 대한 고민글을 보고 저도 조심스레 올려봐요
저희 반에도 장애경계의 아이가 있는데(제가 관찰한 결과일뿐 진단을 받은건 아니에요)
이경우 학부모님께 어떤식으로 말씀드리시는지 궁금해요
원장님께서는 그아이만 집중적으로 보시는게 아니다보니 잘 모르겠다고만 하시고,
저도 가끔은 헷갈리긴 해요. 장애경계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지만 계속 지켜보기는 해야할것 같은 경우
가정에는 어떤식으로 말씀드리시나요? 학부모님들이 장애라는 단어 자체에 거부감을 많이 보이셔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