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장애경계의 아이 부모님께 어떻게 말씀드리시나요? |
|---|---|
| 작성자 | 도로롱 |
| 등록일 | 2021-10-14 11:46:34 |
| 조회수 | 1,216 |
|
올라온 글들중에 장애경계 아이에 대한 고민글을 보고 저도 조심스레 올려봐요
저희 반에도 장애경계의 아이가 있는데(제가 관찰한 결과일뿐 진단을 받은건 아니에요) 이경우 학부모님께 어떤식으로 말씀드리시는지 궁금해요 원장님께서는 그아이만 집중적으로 보시는게 아니다보니 잘 모르겠다고만 하시고, 저도 가끔은 헷갈리긴 해요. 장애경계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지만 계속 지켜보기는 해야할것 같은 경우 가정에는 어떤식으로 말씀드리시나요? 학부모님들이 장애라는 단어 자체에 거부감을 많이 보이셔서요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