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한반 인원수
작성자
등록일 2021-10-13 09:49:45
조회수 655
서울에서 유치원에 다니고 있는 교사입니다.
저희는 한달에 한번 수첩에 아이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직접 손으로 적어 보내고 있어요
저희 반이 20명인데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은 인원수라
20명을 한꺼번에 적기가 많이 힘드네요ㅠ
원장님께서 학부모님들께 전화도 자주하라고 하셔서 한명당 거의 일주일에 두번은하는데
전화할때마다 무슨이야길 해야하나 고민이고
전화로 늘 얘기하는데 손으로 또 적을라니 힘들고....
정말 10명만 되도 정말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돌볼수 있을거 같습니다ㅠㅠㅠ

유치원 사고도 너무많은 정원으로 인해서 일어나는 것도 비중이 높다고 생각이 드는데ㅠ
어서빨리 교사 1명당 아이들 인원수가 줄어들었음 하는 바램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