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독감접종 |
|---|---|
| 작성자 | 접종 |
| 등록일 | 2021-10-13 08:57:33 |
| 조회수 | 339 |
|
올해도 작년처럼 독감접종 의무로 공지가 내려올까요??
아니면 개인적으로 자율성을 두고 접종하라고 할까요?? 벌써 시기가 지나고 있네요 |
|
| 제목 | 독감접종 |
|---|---|
| 작성자 | 접종 |
| 등록일 | 2021-10-13 08:57:33 |
| 조회수 | 339 |
|
올해도 작년처럼 독감접종 의무로 공지가 내려올까요??
아니면 개인적으로 자율성을 두고 접종하라고 할까요?? 벌써 시기가 지나고 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