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꼬망세 계획안 |
|---|---|
| 작성자 | 야솧 |
| 등록일 | 2021-10-12 13:37:17 |
| 조회수 | 519 |
|
교사로서 아이들만 보면 참 보람찬데 서류라는게 너무 발목을 잡는거 같아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훨 나아졌지만 일지라던가 관찰일지라던가... 야근을부르는 일들이 많네요~ 그래도 저는 꼬망세 일지와 계획안, 관찰도우미덕에 정말 편해졌다고 생각되요 아예 그대로 배끼지 않아도 어느정도 틀이 있고 저를 도와주는 선생님 같다고나 할까.... 앞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어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