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꼬망세 계획안
작성자 야솧
등록일 2021-10-12 13:37:17
조회수 519
교사로서 아이들만 보면 참 보람찬데 서류라는게 너무 발목을 잡는거 같아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훨 나아졌지만 일지라던가 관찰일지라던가... 야근을부르는 일들이 많네요~

그래도 저는 꼬망세 일지와 계획안, 관찰도우미덕에 정말 편해졌다고 생각되요
아예 그대로 배끼지 않아도 어느정도 틀이 있고
저를 도와주는 선생님 같다고나 할까....

앞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