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으로 이직..? |
|---|---|
| 작성자 | 안녕 |
| 등록일 | 2021-10-12 09:08:39 |
| 조회수 | 1,169 |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유아교육과 졸업 후 어린이집에서 근무하고 있는데요~ 영아보다는 유아들이랑 더 잘 맞는 것 같아서 유치원으로 이직을 고민중이에요.. 혹시 저처럼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으로 이직한 선생님들 계신가요? 직장어린이집이라 복지가 나쁘진 않은데.. 고민이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