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으로 이직..?
작성자 안녕
등록일 2021-10-12 09:08:39
조회수 1,169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유아교육과 졸업 후 어린이집에서 근무하고 있는데요~

영아보다는 유아들이랑 더 잘 맞는 것 같아서 유치원으로 이직을 고민중이에요..

혹시 저처럼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으로 이직한 선생님들 계신가요?

직장어린이집이라 복지가 나쁘진 않은데..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