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임용고시 |
|---|---|
| 작성자 | 야호 |
| 등록일 | 2021-10-08 10:47:26 |
| 조회수 | 430 |
|
안녕하세요 유치원 임용고시 2년차 준비생 교사입니다.
요즘 꼬망세에 유치원 관련 글이 많이 올라와서 반가운 마음이네요~ 2년동안 열심히 준비했는데 맘처럼 좋은 결과가 안나오네요ㅠㅠ 올해 한번더 도전 준비중인데 모두들 좋은 결과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