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임용고시
작성자 야호
등록일 2021-10-08 10:47:26
조회수 430
안녕하세요 유치원 임용고시 2년차 준비생 교사입니다.

요즘 꼬망세에 유치원 관련 글이 많이 올라와서 반가운 마음이네요~

2년동안 열심히 준비했는데 맘처럼 좋은 결과가 안나오네요ㅠㅠ

올해 한번더 도전 준비중인데

모두들 좋은 결과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