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임용준비 |
|---|---|
| 작성자 | 바바 |
| 등록일 | 2021-10-08 09:00:45 |
| 조회수 | 272 |
|
임용고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혼자 공부하기 힘들기도 하고 자신과의 싸움이라 어려운점이 참 많네요.. 임용과 관련된 정보 여기서 같이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글 남겨봅니다! 임용 준비하시는 선생님들 같이 힘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