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실습
작성자 나무
등록일 2021-10-07 12:53:21
조회수 459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 학생입니다.

저희는 유아교육과로 졸업시 보육교사 2급과 정교사 2급 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린이집 실습은 다녀왔고

이제 유치원 실습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실습이 많이 다를까요??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