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실습 |
|---|---|
| 작성자 | 나무 |
| 등록일 | 2021-10-07 12:53:21 |
| 조회수 | 459 |
|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 학생입니다.
저희는 유아교육과로 졸업시 보육교사 2급과 정교사 2급 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린이집 실습은 다녀왔고 이제 유치원 실습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실습이 많이 다를까요??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