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교사 |
|---|---|
| 작성자 | 아아 |
| 등록일 | 2021-10-05 15:33:46 |
| 조회수 | 623 |
|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졸업후 1년차인 유치원 교사입니다.
실습때부터 꼬망세 많이 이용하고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 요즘도 아이들 하원 후 수업준비하면서 많은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유치원자료 많이 많이 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