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중심 영유아중심
작성자 ^^
등록일 2021-10-05 10:48:41
조회수 615
놀이중심되고나서 여전히 고민이 많아요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는 부분에 대해 환경구성을 완벽하게 해두고
아이들이 등원하자마자 흥미를 느끼며 신나서 놀이하는 것에 익숙해있는데(물론 준비가 힘들지만)
갑자기 환경구성을 아이들이 직접 할수 있도록 열어두니
아무래도 퀄리티가 전과는 달라요 제 기준 마치 아무것도 준비 안하는 느낌이구요ㅠㅠ
이것도 힘들고 저것도 힘들고 고민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