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벤트 당첨됐어요 |
|---|---|
| 작성자 | 엄마 |
| 등록일 | 2021-10-04 18:04:34 |
| 조회수 | 540 |
|
얼마전 은행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큰건 아니지만 문자가와 당첨되었다고하니 기분 좋네요.~ 몇년전애도 영화쿠폰 두번이나 당첨되어 무료로 영화보았는데 이번에 아이스크림이네요. 별것 아니지만 이벤트참여해서 당첨되니 좋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