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옆집때문에 피곤해요.ㅠㅠ
작성자 도로시
등록일 2021-10-01 00:49:14
조회수 590
오늘 너무너무 피곤한데 옆집 못된 여자들때문에 도대체 잠을 잘 수가 없어요
화가 매일 치솟고 얼굴이라도 마주치면 정말 밉고 싫을정도에요
아마 그사람들도 알테지만 (모르면 눈치 없는 거고)
알면서도 매일 쿵쿵쿵쿵 코끼리, 공룡이 지나가는 발소리를 내고
찬장이 부서지라 닫아대니 아주 밉고 또 미워요
사람을 미워하는 건 정말 그러면 안되는건데
집에 올때마다 편하기보다 불편하고 자꾸 신경쓰이고 잠을 못 자니
입술에도 자꾸 뭐가 나요. ㅠㅠ........
살려주세요 !!!!!!!!!!!!
저 인간들 잘 떄까지 저 못 자요 이게 매일 반복돼요
가끔 조용한데 자꾸 환청까지 들릴정도로 심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