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장반 |
|---|---|
| 작성자 | 피오나공주 |
| 등록일 | 2021-09-30 21:17:06 |
| 조회수 | 700 |
|
연장반교사는 담임수당을 받는거 맞나요?
기본월급과 담임수당 따로 입금 되나요? 이번달 첨 일했는데 담임수당을 못받아서요...ㅜㅜ |
|
| 제목 | 연장반 |
|---|---|
| 작성자 | 피오나공주 |
| 등록일 | 2021-09-30 21:17:06 |
| 조회수 | 700 |
|
연장반교사는 담임수당을 받는거 맞나요?
기본월급과 담임수당 따로 입금 되나요? 이번달 첨 일했는데 담임수당을 못받아서요...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