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업무분담 |
|---|---|
| 작성자 | 세아 |
| 등록일 | 2021-09-30 15:17:35 |
| 조회수 | 675 |
|
분명히 업무 분담을 했고
원장님 담당 업무도 있는데 여기 원장님은 교사에게 떠넘기네요 사소한것부터 큰 서류까지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말이라도 예쁘게 하면 해볼만 한데 성질내면서 내 잘못처럼 말하는데 정말 사람한테 질리긴 처음이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