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이들 월령 차이로 인한 어려움 |
|---|---|
| 작성자 | 브라보 |
| 등록일 | 2021-09-30 10:30:18 |
| 조회수 | 513 |
|
3년째 만1세 반입니다.
한 교실에서 아이들 월령 차이가 너무 심해서 매번 힘드네요. 누구는 누워서 울고 누구는 뛰어다니고 아주 다양합니다. 다칠까봐 걱정도 되구요. 특히 이시기에 차이가 큰게 당연하다는걸 알면서도 매번 쉽지 않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