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아이들 월령 차이로 인한 어려움
작성자 브라보
등록일 2021-09-30 10:30:18
조회수 513
3년째 만1세 반입니다.
한 교실에서 아이들 월령 차이가 너무 심해서 매번 힘드네요.
누구는 누워서 울고 누구는 뛰어다니고 아주 다양합니다.
다칠까봐 걱정도 되구요.
특히 이시기에 차이가 큰게 당연하다는걸 알면서도
매번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