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놀이공모전! |
|---|---|
| 작성자 | 아아 |
| 등록일 | 2021-09-30 09:05:22 |
| 조회수 | 305 |
|
어제 꼬망세 인스타그램에서 놀이 공모전 한다는 피드를 보았어요!
관심 있는데.. 혹시 1회 참여해보셨던 선생님들 계실까요? 저희 원은 온전히 아이들 흥미에 따라 놀이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한 주의 계획도 놀이 이후에 하거든요! 뭔가 저희 원 놀이 소개해보고 싶었는데 공모전이라는 기회가 생겨서 참 좋은 것 같아요! 한번 해보려구요 ㅎㅎ 선생님들도 같이 해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