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거리두기 연장? |
|---|---|
| 작성자 | 미나 |
| 등록일 | 2021-09-30 07:37:14 |
| 조회수 | 322 |
|
10월 말까지 거리두기 연장 할거라는 말이 있던데, 정말 그렇다면 휴원 해지 못하는데
휴원 중에 외부 강사가 오고, 참여, 참관 수업을 하게 되면,, 그거 집단 모임인데 신고 들어오지 않겠죠?? 2학기 부모상담도 다가오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