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차.. |
|---|---|
| 작성자 | 도로시 |
| 등록일 | 2021-09-29 23:52:04 |
| 조회수 | 534 |
|
오늘 하루 연차를 썼는데
아침부터 해야할 일을 순차적으로 하느라 계속 걸어 다녔네요 아마 만보는 되었으리라 생각이 될 정도로 얼마나 걸었는지 다리가 아프네요 그래도 건강한 하루를 보낸거라 생각을 하려구요. 모든 선생님들 오늘도 우리 아이들 보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짝짝짝!!!! |
|
